Kaus Magazine

SnackNews

카페

문현 맛집 분위기 깡패인 카페 보타닉 아덴

요즘 커피값 진짜 대박이죠.
사실 어딜 가든 너무 비싼 커피값.
이왕이면 인테리어도 정말 예쁘고
고급스러운 곳에 가서
그렇게 비싼 커피값을 내고
커피를 마시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인테리어가 고급스럽고
예쁘게 되어 있으면
비싼 커피값도 이해가 된달까..
이렇게 꾸민다고 인테리어비가
얼마나 많이 들었을까
생각을 하게 되거든요^^;

그래서인지 사람들 사이에 유명한
그런 카페는 대부분 인테리어가
예뻐서 인기가 있는 곳이에요.
커피가 맛있다고 가보라고 하는
이야기는 진짜 몇 번 없었어요.
제가 방문한 문현 맛집? 카페?
하여튼 보타닉 아덴은 분위기 깡패!
시작합니다! ㅋㅋ


보타닉 아덴은 백조 로고가
바로 딱 기억이 나는 곳이에요.
데이트 코스로도 유명한 이곳은
부산 bifc몰에 있는 카페랍니다.
지하 1층에 있는 카페예요.

얼마 전에 친구랑 bifc몰 안에 있는
식당에서 식사한 적이 있는데
그 식당도 진짜 맛있었거든요.
요즘 bifc몰 자주 오게 되네요~
집이 문현동이라서 그런 것도 있지만
bifc몰 안에 신기하고 좋은 가게들이
정말 많이 있어서 그런 게 아닐까요?
문현 맛집으로 유명한 맛집들이
진짜 많이 있거든요!
다음에 시간이 된다면 요기 안에
있는 맛집들을 하나하나 소개해보면
어떨까 싶은 생각이 든답니다.
앞으로는 bifc몰 안에 있는 가게를
가게 된다면 사진을 다 찍어와야지!
그래서 bifc몰 맛집을 검색하면
제 글이 딱!! 상위에 뜰 수 있도록? ㅋㅋ


요기 왜 오페라의 유령 액자가 있느냐면
bifc몰 바로 옆에 드림시어터가
있기 때문이랍니다.

제가 알기로는 드림시어터에서
제일 처음 공연한 건 라이언 킹인데요.
라이언 킹이 엄청난 인기였잖아요~
그 이후에도 이렇게 공연을 한다고 해요.
아무래도 지어진 지 얼마 되지 않은
공연장이니 시설도 정말 좋겠죠?
저는 라이언 킹 공연 소식을 너무 늦게
알게 되어서 좋은 자리가 없길래
보지 못했었는데 당시에 라이언 킹의
골수팬들이 난리가 났었죠~

내한공연이 처음인 데다가
그 처음이 부산 드림시어터.
부산 드림시어터의 개관작도 라이언 킹
드림시어터측에서는 여러 가지로
의미가 있지 않을까 해요.
아는 분이 드림시어터 공사를 하는 곳에
일을 하셔서 여러가지 주워들은 것들이
많아서 잠깐 주절거렸네요^^;


자 다시 정신을 부여잡고
본론으로 돌아와서. ;ㅁ;
문현 맛집 보타닉 아덴은 커피만
있는 것이 아니라 요렇게 베이커리류도
많이 팔고 있었어요~
빵 종류도 진짜 많이 있었고요.
많은 분도 드시더라고요.

요즘은 이렇게 베이커리를 같이 하는
카페들이 점점 늘어나는 것 같아요.
카페가 딱 나뉘는 분위기랄까..
이렇게 인테리어도 예쁘고
공간도 넓은 카페에서는
대부분 베이커리를 함께 파는 걸
많이 본 것 같아요.
테이크아웃을 주로 하는 작은 커피숍은
커피도 좀 저렴하고 베이커리류는
거의 팔지 않기도 하고요.


빵만 있는 건 아니고 케이크도 있어서
취향에 맞춰서 같이 드실 수 있어요.
저도 카페에 가면 커피만 마시는 게
아니라 빵이나 케이크를 같이 먹는 걸
좋아한답니다.

쓴맛으로 먹는 아메리카노랑
달콤한 케이크를 같이 먹으면
그 맛이 완전 환상궁합!
너무 단 음식을 즐기지 않는 저는
케이크를 파는 카페에 오면
달달한 케이크도 먹곤 해요~
집에서는 케이크 잘 안 먹는데
왜 카페에 오면 케이크가 그렇게
맛있어 보이는지 몰라요^^;
늘 정신을 차리고 보면 케이크를
주문하고 받고 있다는 ㅎㅎ


보타닉 아덴을 오시는 이유가
아마 요거 때문이 아닐까 해요~
사람들이 여기서 사진을 정말 많이
찍고 계시더라고요.
저도 사진 찍고 싶어서 사람들이
없을 때까지 좀 기다렸답니다.

연인이랑 같이 와서 사진을 하나씩
찍어주는 모습도 너무 사랑스럽고
친구들끼리 까르르 거리면서
사진을 찍어주는 모습도
참 보기 좋더라고요.

오늘 소개해드린 보타닉 아덴
어떠셨나요?
생각보다 공간도 꽤 넓고요.
사람도 적당해서 좋았어요.
저는 가까이 살고 있으니
자주 방문하게 될 것 같은 느낌
팍팍 받고 왔답니다.
요즘은 카페를 찾아서도 가는데
여기는 주차도 할 수 있으니
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도
참 좋은 곳이 아닌가 해요~
아침 9시부터 운영하고요.
저녁 9시에 마감합니다.
참고하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