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us Magazine

SnackNews

카페

[유엔공원 카페] 분위기 깡패 LUZ COFFEE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대연동 유엔공원 근처에서
친구랑 밥먹고 커피 한잔 때렸어요ㅋㅋㅋ

부산문화회관 근처에 있는 카페인데
분위기가 고급스러우면서 느낌있더라고요~~~

그래서 소개해드릴려고 후다닥 카메라를 켰죠ㅎㅎ
분위기좋은 유엔공원 카페 소개해드릴게요!

LUZ COFFEE

주소 : 부산 남구 석포로86번길 90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밤 11시까지에요!
영업시간이 넉넉하게 길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요즘 카페는 9시면 문을 닫아서
밤 늦게까지 얘기하기에는 프렌차이즈를 이용하게 되는데
아무래도 커피 맛이 단편적이여서
색다른 커피맛을 느끼고 싶을 때
아주 좋을 것 같아요!


내부는 깔끔한 분위기에
테이블간의 공간도 넓직해서 대화하기 좋아요
전체적으로 차분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아주 편안했어요!
우드 스타일의 인테리어를 해서 그런지
은은하면서 따뜻한 느낌이 들었어요!
커피 향 솔솔 나면서 동화 속에나 나오는 공간같았어요ㅎㅎ
데이트 하실 분들한테도 완전 강추고
부모님 모시고 와도 좋을 것 같아요!

아니면 비즈니스로 바이어 모실 분들도
분위기 좋고 고급스러워서
좋은 결과를 얻어내실 수 있을 것 같네요ㅎㅎ

스크린과 흑백 고전영화가 나오면서
분위기가 아주 좋았어요ㅜㅜ
예전에 흑백 영화를 본 적이 있었는 데
색을 상상하면서 보게 되서
상상력 키우는 것에도 좋을 것 같고
오히려 내용에 집중을 하게 되서
집중도가 높아지는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화려해서 시선이 집중되는 것이 아니라
흑백으로 편안한 느낌으로 움직여서
대화에 전혀 방해도 되지 않고
무료하지 않고 너무너무 좋았어요ㅜㅜ

고급스러우면서도 고풍스러운 내부와
엔틱한 재즈까지 흘러나와서 진짜 잘 어울렸어요
얘기하다 보니 거의 극찬 뿐이네요ㅎㅎ
아무래도 제가 커피 맛보다는
분위기나 느낌을 더 중요시 느껴서 그런 것 같아요


대연동카페 루즈커피 메뉴판이에요
가격도 적당하니 괜찮은 것 같아요
요즘은 아메리카노도 5천원 훌적 넘는 곳이 많은데
이 정도 가격에 인테리어면 딱 적당한 것 같아요


간식거리도 많이 팔더라고요
제가 빵순이 인데
완전 맛있어 보였어요ㅜㅜ
크로와상이랑 스콘은 제 인생의 낙이죠

가끔 사먹는 것보다 만들어 보고 싶다는 생각도
많이 들곤 했는데 이번 기회에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ㅎㅎ


조명이 은은하니
얘기하기 편한 구조였어요

이런 날씨에 따뜻한 커피한잔 마시면서
친구랑 수다떨면 정말 세상 행복해요ㅜㅜ

최근 실업자가 된 친구 고민 상담 해주면서
수다떨다보니까 시간이 후딱 지나가더라고요

친구 얘기 듣다보니까 남일같지 않았어요
저도 언제든지 회사에서 짤릴 수도 있는 입장이고,
설령 사장이라고 하더라도
경기가 너무 어려워서 오히려 월급쟁이보다
더 고민이 많은 것 같더라고요

요즘은 사장이다 사원이다 차이 없이
너도나도 다 어려운 상황인 것 같아서
고민이 많이 됐어요

그래도 이렇게 커피한잔의 여유를 가지면서
편하게 얘기하다 보니까
긍정적으로 생각하게 되는 것 같아요

집에서 혼자서 분을 삭혔다면
오히려 우울했을 거라고 고맙다는 친구ㅜㅜ

그 얘기를 듣고나니 제가 더 고마웠네요

속시원하게 얘기 끝마치고 나서야
눈에 들어오는 스콘과 크로와상ㅎㅎㅎ
커피까지 더해지니
완전 금상첨화였어요
언제 고민했냐는 듯이
친구라 게눈 감추듯이 먹어버렸어요ㅋㅋㅋㅋ
아니 얘 실업자 맞아? 하면서 놀리니까
빵먹을 때는 개도 안건들인다고,,,ㅋㅋㅋ
미안해 친구야,,,ㅋㅋㅋ

꺄아 제가 너무 먹고싶었던 스콘과 크로와상ㅜㅜ
담백하니 그렇게 달지도 않고
딱 제가 좋아하는 단맛 정도에요
다 먹고 포스팅하는 지금도 또 먹고싶어요!

담백 고소하니 질리지않고 먹을 수 있는 맛이에요ㅎㅎㅎ

빵 자체도 분위기 처럼 깔끔하고 신선했어요
꼭 그림같은 비주얼이에요 인스타 업뎃용ㅎㅎ~

위생이 잘 관리 될 것 같고,
빵 만드실 때, 깨끗하게 제빵하실 것 같은
느낌이 팍팍 들었습니다ㅎㅎㅎ

스트레스 파팍 받을 때,
유엔공원 카페 LUZ COFFEE 와서 스트레스 풀고 가네요ㅎㅎ

사장님 앞으로도 깔끔하게 유지해주셔요~~

담백하고 맛있는 스콘이 생각 날 때,
따뜻하면서 향긋한 커피와 함께
유엔공원 카페를 찾으신다면
LUZ COFFEE 강추합니다!